티스토리 뷰
목차
날씨가 화창해지면서 매일 뭘 입어야 하나 고민되시죠? 밝고 화사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40-50대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저와 같은 고민 하고 계실 겁니다. 오늘 그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릴게요.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 BEST 7 과 그 밖에 인기있는 인터넷 쇼핑몰을 추천해 드립니다.
1. 딘트 DINT
자켓 팬츠 셋업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재킷 팬츠 셋업입니다. 상/하의 ONE 사이즈 제작으로 체형에 맞게 착용 가능합니다. 재킷은 전면 버튼 여밈으로 탈착용에 용이하고 숄더라인 패드 구성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선사하며, 내장된 안감을 드리워 부드러운 착용감을 전달해 드립니다. 군더더기 없는 클린 한 라인의 싱글 재킷으로 이지하게 착용하기 좋습니다. 팬츠는 전면 버튼 여밈으로 탈착용에 용이하고 백 라인 밴딩 디테일을 드리워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양 사이드포켓 구성으로 간단한 수납성을 겸비하였습니다. 다양한 탑 혹은 바텀들과의 코디네이션에 용이하고 데일리룩 혹은 캐주얼룩 등 손색없이 어울려 소장 가치를 올려드린 본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셔츠입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터치감의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ONE 사이즈 제작으로 체형에 맞게 착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한 라인의 스트라이프 셔츠 제품으로 이지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데일리 한 컬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올려드렸습니다. 전면 스트라이프 패턴 디테일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더하였고 다양한 바텀들과의 코디네이션에도 용이합니다.
하프 탑
이지하게 착용하기 좋은 하프 탑입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터치감이 나를 기분 좋게 합니다. 별도의 여밈은 없지만 우수한 신축성으로 활동성을 제공하고 라운드 네크라인으로 깔끔한 무드를 더하여드리며, 숄더 라인 패드 구성으로 볼륨감있는 실루엣을 선사합니다. 바디라인을 따라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페미닌 한 분위기를 올려드렸고, 크롭 한 기장감으로 롱이쉬한 보디라인을 선사합니다.
2. 메이블루MAYBLUE
세일카라 롱원피스
정말 편한 세일카라 롱원피스입니다. 군살 부각 없이 슬림하고 매끄러운 보디라인으로 연출합니다. 반팔소매+피부에 닿지 않는 소재로 여름까지 쭉 착용 가능하며, 배색 빅 세라카라와 은은한 광의 버튼으로 포인트인 롱원피스입니다. 롱 기장으로 체형커버에도 효과적입니다.
7부 티셔츠
크로스넥이 데일리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함께 연출하는 루즈한 핏에 소프트한 소재로 편안합니다. 어깨선 없이 떨어지는 레글런 소매인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7부 티셔츠를 소개합니다.
후드+원피스 SET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고급스러운 국내 100% 하이퀄리티 원단으로 만든 소프트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후드와 원피스 세트 상품입니다. 사각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여주고 트렌디한 디자인입니다. 밑단과 후드 스토퍼로 쉐입 조절이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편안한 루주핏 free 사이즈입니다. 또한 암홀라인이 넉넉해서 절대 불편하지 않고 유연한 허리 밴딩으로 한층 더 편안한 착용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뒷모습 또한 콘솔 지퍼로 편안한 탈 착용이 가능합니다.
3. 리린
봄 트위드 베스트
아주 고급스러운 진주비딩 베스트입니다. 반팔이나 블라 긴팔티에 그냥 걸쳐주시면 아주 고급스럽고도 귀여운 룩이 연출됩니다. 긴팔에 입어도 좋고 반팔에 입어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도 고급스럽고 은은한 트위드 펄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받아보시면 더 고급스러움 느끼실 것 같습니다. 슬랙스 스컷 원피스에 어디든 척척 코디 가능한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움 물씬 풍기면서 입기 좋으신 아이템입니다. 중요한 모임도 뿐만 아니라, 꽃놀이 가실 때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출근룩도 좋습니다. 사이즈 프리로 55-66까지 좋으며 유행 없이 오래도록 입으시기 좋으신 베스트입니다.
레스넥 블라우스
꺼내서 입어도 넣어서 입어도 모두 예쁘게 연출 가능한 블라우스입니다. 원단 느낌과 레이스가 과하지 않아 더 예쁘게 맘에 드는 옷입니다. 어깨가 좁아 보이면서 팔살은 쏙 커버되는 5부로 초여름까지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소매의 컷팅과 웨이브 된 느낌이 우아한 느낌을 주고, 넥의 레이스가 귀엽게 연출하시기에도 좋습니다. 바지 치마 다 코디하기 좋아 자주 손이 가는 옷입니다.
4. 데드라
여름 팬츠
몸에 시원하게 닿아 청량감을 주는 여름용 팬츠입니다. 아이스원단으로 만들어 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가격과 소재 그리고 라인까지 모두 다 챙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며 매끄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만족스러우며 전체허리밴딩으로 편안함까지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팬츠입니다.
레터링 재킷
적장 한 기장감이 부담스러운 힙라인을 커버해 주는 재킷입니다. 살짝 목선을 올라오는 반목 스타일에 페이크 후드로 캐주얼하게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소맷단에 레터링 테이프 디테일을 살려 유니크한 매력이 넘치는 옷입니다. 양쪽 포켓이 있어 수납이 가능하고, 안쪽으로 스트링이 있어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5. 난닝구
칠부 티셔츠
편안한 텍스쳐의 7부 티셔츠입니다. 간결한 디자인과 쭉쭉 늘어나는 신축성으로 편안하게 입기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스탠더드 핏에 7부 소매가 40-50대 여성의 팔 군살을 커버해 줍니다. 여유 있게 잘 파인 라운드 넥 라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절제미가 있으며 무지 디자인이기 때문에 바지, 스커트 등 모든 하의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모멘스 반팔티
데일리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멘스 반팔티입니다. 면 100% 소재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으며 톤 다운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멋스럽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하고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아이템들과도 잘 어우러집니다. 기본아이템으로 단독으로 코디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FREE 사이즈이지만 넉넉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패드 반팔티
기본 중의 기본티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든 시즌에 두루두루 입게 되는 아이템입니다. 어깨 부분에 패드가 부착되어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어깨 패드는 부드럽고도 자연스러운 라인을 잡아주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여유 있는 핏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기실 수 있으며, 언발란스한 밑단 처리는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포인트를 줍니다. 컬러별로 소장하기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6. 리틀블랙
와이드 루즈 카라 재킷
뭔가 날씬해 보이면서도 덥지 않고 몸에 들러붙지도 않으면서 무겁지 않은 느낌의 옷입니다. 컬러감이 좋고 디자인 센스 있습니다. 출근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편안하면서도 출근복으로도 가능한 아이템이며 동시에 멋스럽습니다. 팔 넓이와 소매 밑단 단추 디테일, 밑단 시보리 디테일, 히든 단추, 이쁜 카라, 편안한 원단, 여유감 있는 암홀 등이 모두 마음에 드는 옷입니다. 흔하고 흔한 그런 기본 디자인 아니면서 기본 디자인처럼 코디하기 쉽습니다. 나이 있는 분들도 셔츠로 입기도 좋고, 카디건으로 입기도 좋습니다.
카키 포켓 코튼 팬츠
뻑뻑한 원단 텍스처가 아니라 원단 짜임이 너무 이쁘게 느껴지는 아이템입니다. 남방과 팬츠 어디 하나 부족함 없이 참 맘에 드는 옷입니다. 좋은 원단의 캐주얼을 입으면 뭔가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이 팬츠는 탄탄해서 늘어짐 걱정도 없지만 입어보시면 무겁지 않고 아주 맘에 듭니다. 컬러도 좋고, 디테일도 좋고 힘 모양도 예쁩니다. 착용감은 더 좋습니다. 저에게는 넓지 않고 좁지 않으면서도 다리가 날씬하니 예쁜 길이였습니다. 어디 하나 어색하지 않고 딱 좋은 느낌 그대로의 캐주얼복입니다. 캐주얼 운동화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맨투맨, 티셔츠, 가죽, 면 재킷 다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허리도 너무 편합니다.
7. 레미떼
볼륨업다운 나시원피스
상단에 쫀득거리는 신축성 좋은 브이넥 슬림나시티 아래로 풍성하게 우아하게 살랑살랑 물결치는 플레어스커트가 레이어드 배색된 원피스입니다. 말랑말랑 아주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쳐의 피부에 자극 없이 기분 좋은 티원단입니다. 쭈욱 쭈욱 찹쌀떡처럼 사방스판 신축성에 아주 우수하고 바디를 따라 안정감 있게 달라붙습니다. 아주 라이트 한 소재감에 입은 듯 안 입은 듯 답답함 없으며 여름 내내 아주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브이넥으로 답답함 없이 세련되게 갸름해 보이는 페이스라인 연출해주고 민소매 디자인으로 팔라인에 답답함없이 아주 시원합니다.
생지에스티치 세트
아주 가벼운 소재감의 생지데님으로 클래식한 무드에 스티치 배색이 세련되게 포인트를 주는 스트링 반팔셔츠와 와이드라인 통팬츠 세트입니다. 데님셋업으로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투피스이며, 코튼 100% 데님원단으로 탄탄하게 늘어짐 없이 핏을 잘 잡아주고 아주 산뜻하고 답답함 없는 가벼운 소재감에 봄&여름 더운 날씨에 쾌적하게 즐기는 쾌적한 세트입니다. 상의는 싱글카라넥으로 단정하게 클래식한 페이스라인 연출해 주며 실버단추버튼으로 깔끔하게 세련됩니다. 바디에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여유감의 일자핏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똑 떨어지고 세련되게 심플한 실루엣 완성해 줍니다.
그 밖에 둘러보면 좋은 인터넷 쇼핑몰 추천